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양질의 보육환경 조성 ‘맞손’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10/08 [12:27]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양질의 보육환경 조성 ‘맞손’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10/08 [12:27]

<하남>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강성례)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는 7일 업무협약을 맺고 양질의 보육환경 조성 및 지역복지 활성화에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양질의 보육환경 조성 ‘맞손’


이번 협약으로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는 상호 강점을 살려 △양질의 양육환경 조성 및 지역복지 활성화 △보육소외계층의 발굴·지원 및 보육 서비스 향상 등에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유희선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의 지원으로 관내 보육의 전문성이 높아지고 있어 늘 감사함을 느낀다”며 “이번 협약을계기로 사회복지 차원에서 지역육아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성례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지역복지 활성화와 보육의 공적 서비스 질 확충, 지역의 보육발전 도모를 통해 행복한 양육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책임과 의무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전설이 들려주는 바로크 음악의 정수!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