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의용소방대, 보훈시설 등 방역활동에 적극 앞장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7/21 [13:56]

광주시 의용소방대, 보훈시설 등 방역활동에 적극 앞장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7/21 [13:56]

<광주> 광주의용소방대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방지를 위해 보훈시설 등 방역취약 시설에 대한 긴급방역을 실시했다.

▲ 광주시 의용소방대, 보훈시설 등 방역활동에 적극 앞장  © 뉴스공간


광주의용소방대는 지난 19일부터 연로하신 국가유공자의 이용이많은 관내 보훈회관을 비롯해 6·25 참전자회, 월남참전자회 등 9개 보훈단체 사무실, 청년 기업이 상주해 있는 청년창업보금자리센터, 광주시 혁신교육협력지원센터 등에 대해 집중 방역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광주의용소방대는 지난해 코로나19 발생 직후부터 공공기관, 다중이용시설 등에 대한방역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 내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 광주시 의용소방대, 보훈시설 등 방역활동에 적극 앞장  © 뉴스공간


한남호·임종분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모든 대원들이 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에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방역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신동헌 시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해 주시는 광주시 의용소방대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 덕분에 광주시가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